2026년 4월23일, 민들레홀씨봉사단이 주최한 첫 ‘민들레 바자회’가 많은 분들의 따뜻한 관심과 참여 속에 성황리에 열렸습니다.
물품 하나하나에 담아 보내주신 정성과,
바쁜 와중에도 기꺼이 함께해 주신 직원과 조합원 여러분의 발걸음이 모여 더욱 의미 있고 따뜻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함께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이어질 나눔의 발걸음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